WMF

중심내용(WMF_QUALITY)

home
브랜드
브랜드 가치
브랜드 히스토리

독일 No.1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지켜온 가치

WMF는 170여년을 이어온
독일 헤리티지와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합니다.

WMF는 170여년 전 독일에서 시작됐습니다. WMF는1853년 창립자인 다니엘 스트라우브(Daniel Straub)가 독일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 금속 공장을 설립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1862년에 은도금 식기로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한 WMF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기 시작했으며, 1880년에는 금속전문회사인 리터앤코(Ritter&co)와 합병하면서 지금의 WMF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WMF 헤리티지 보러가기

WMF의 혁신은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 완벽한 기술력,
    전문가를 위한 최상의 품질 (Professional experts)
    WMF만의 완벽한 기술력은 170여년 동안 획득한 800여개의 특허에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압력 단계를 조절하는 일체형 회전식 손잡이, 냄비 손잡이가 뜨겁지 않은 쿨 플러스 기술, 냄비 뚜껑에 돌기 다지인을 더해 수분을 응축하는 아로마 프레스 기술 등 수많은 혁신을 만들어왔습니다.
    특히, 수십년에 걸쳐 호텔, 레스토랑의 품격을 충족해온 WMF의 최상의 품질은 전문가들을 사로 잡았고, 가정의 요리 애호가들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은에 가장 가까운 스테인리스 스틸,
    WMF 크로마간(Cromargan)
    WMF 는 1927년 고품질의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인 '크로마간(Cromagan)'을 개발했습니다.
    크로마간 소재는 세계 3대 철강 회사에서 공급받는 최고급 품질의 철강을 사용해 만들며, 은에 가장 가까운 질감을 내는 고급 소재입니다.
    부식이 없고 산에 강하며, 아름다운 고유의 광택감을 자랑합니다.
    WMF의 근간인 금속에 대한 조예는 WMF 크로마간 제품들로 이어집니다.
  •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소재,
    WMF 퓨전테크(Fusiontec)
    퓨전테크(FUSIONTEC)는 WMF가 개발한 최상급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도의 고온에서 녹여 강철 몸체에 입힌 뒤, 이를 또 한 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를 하여 미네랄과 강철 몸체가 하나로 결합되는 공정을 거쳐 만듭니다.
    특히, 퓨전테크는 원적외선을 통한 빠른 열전도와 뛰어난 열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고르게 분배되어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WMF의 뛰어난 디자인은
브랜드 정체성의 핵심입니다.

WMF의 디자인 원칙
(Premium design principles)
WMF의 디자인 원칙을 통해 WMF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WMF의 디자인은 미학적으로 뛰어나며 기능과 편의성까지
고려해야 하며 (Holistic design), 금속 본연의 색과 광택,
선에 집중하고 (Authentic to metal),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고려(Thought through details)해야 합니다.
또한, 시대를 관통하여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디자인(Iconic design)이어야 합니다.
영감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
(Endless challenges and awards)
WMF는 바우하우스 대표 디자이너이자 20세기 산업디자인의 선구자로 불리는 빌헬름 바겐펠트(Wilhelm Wagenfeld)를 비롯해 건축가 마테오 툰(Matteo Thun), 자하 하디드(Zaha Hadid)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건축가 등과 협업하며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WMF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IF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상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1954년 이래로 600회가 넘는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바 디자인

사이트맵

wmf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