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문의 및 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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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및 A/S 안내

WMF는 높은 품질과 편리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 주방용품
    수리, 부품 구입 및 서비스 안내 :
    031-8033-7117
    제품 문의 : 080-857-8585
  • 가전용품
    수리, 부품 구입 및 서비스 안내 :
    1833-4220
    제품 문의 : 080-857-8585
  • 커피머신
    제품문의 및 AS 안내 :
    02-511-2373
  •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용품
    구입일로부터 2년
  • 합리적인 유상 수리비용

    합리적인 유상 수리비용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로 인해
    유상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다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AS유형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안내절차를 통해 A/S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A/S 신청
- 제품 구매처 혹은 수입원 고객센터를 통해 A/S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백화점 브랜드매장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2. 제품발송(CJ대한통운)
- A/S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배송운임은 고객부담) 제품의 파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완충제를 충분히 활용하여 운송중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포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검품확인
- 제품이 센터로 입고되면 문제여부 진단 후 고객님께 확인 연락을 드립니다.
4. 수리진행
- 검품확인 이후 제품의 수리가 진행됩니다.
(유상처리의 경우 요금산정 및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입금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처리완료
- A/S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제품을 발송 해 드립니다.
(유상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주방 및 가전용품] 국내 공식수입원을 통해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유무상 서비스 제공

국내에서 시행되는 WMF 주방가전용품 품질 보증은 (유)그룹세브코리아에서 판매한 제품에 한해 보증기간 내에만 적용됩니다. 해외 구매품 또는 병행수입품에 대해서는 품질보증 및 무상 및 유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수입 판매원 정보는 제품 또는 제품 포장 상자에 부착된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및 방송 통신 기자재 등의 적합성 평가에 의한 표시사항’ 과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 표시사항’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서 다운로드        국가별 목록 다운로드

제품 보증기간 및 무상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 를 받을 수 없는경우
무상 A/S 보증 기간 내의 수리
- 보증기간 중에는 보증서의 내용에 준하여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서의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상 A/S 보증 기간 경과 이후의 수리
- 무상 A/S 보증기간 이후에는 해당 제품의 A/S가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유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A/S 비용은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하여 주십시오.
품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 품질보증서를 분실하더라도 영수증을 소지하고 계시거나 구매처를 통해 구매이력 확인을 해주셔야만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무상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및 훼손 - 공식업체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훼손 - 천재지변(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에 의한 고장 및 훼손 - 과도한 충격, 침수 등 잘못된 보관,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훼손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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